본문 바로가기
  • 올(ALL)지라퍼의 오지랖
영화 MOVIE 소개

2020년 8월 개봉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by 올지라퍼 2020. 7. 16.

2020년 8월 개봉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 신혼여행 허리케인(사라진 아빠)

 

2020년 8월 개봉영화들 중 특별히 개봉일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작품이 있으신가요? 저도 슬슬 활기를 되찾고 있는 영화관에 가볼까 하며 8월 개봉작을 알아봤는데요. 반가운 얼굴이 보이더라구요.

 

오늘은 8월 개봉작들 중 우리들의 추억 스위치를 ON 시켜주는 영화 한 편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개요 : 애니메이션/ 일본/ 100분/ 2020.08 개봉

감독 : 하시모토 마사카즈

출연 : 박영남(짱구 목소리), 김환진(짱구 아빠 목소리), 강희선(짱구 엄마 목소리) 등

수입 : CJ ENM

배급 : CJ 엔터테인먼트

 

 

 

 


코로나 때문에 몸도 마음도 시들시들 해진 요즘

아빠 뿐만 아니라 관객들의 웃음도 되찾아 줄 짱구의 유쾌상쾌 모험기!

"나는 못 하지만 너가 하는 모험을 보며 힐링할게 (ง •̀_•́)ง"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줄거리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짱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름다운 호주의 한 섬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 
즐거운 시간도 잠시, 수수께끼 원주민 가면족에게 사로잡혀 아빠가 사라진다. 
  
이 섬에는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다는 전설이 있는데, 
그 보물을 여는 열쇠가 바로 아빠라고? 
여기에 보물을 노리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 치열한 아빠 쟁탈전이 벌어지는데...! 
위기에 처한 짱구네 가족은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티저 예고편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는 투니버스 채널을 사랑했던 2030 세대들이라면 다들 아실거에요. 짱구는 엉뚱하지만 또 바른 소리도 잘 하는 천방지축 꼬마아이인데요. 1992년부터 방송된 이 애니메이션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대중 캐릭터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짱구 시리즈는 매회 유쾌한 웃음은 물론, 감동 그리고 때론 숨막히는 액션 쾌감까지 선사합니다.

 

바로 어제인 15일에는 티저 예고편도 공개되었습니다. 오는 8월 개봉 예정.

(아직 확실한 개봉일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음달에 공개될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영화는 온 가족이 호주로 함께 신혼여행을 떠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요. (신혼 여행을 이제야 가시는 건가요?ㅠ) 아무튼 그렇게 떠난 여행지에서 갑자기 낯선 수수께끼 원시 부족인 가면족에게 아빠가 납치당하게 되는데요. 그들이 아빠를 납치한 이유는 바로, 알고보니 짱구의 아빠가 '50년에 한 번 엄청난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열쇠'라는 것! 이에 원시 부족 뿐만 아니라 보물을 찾는 트레저 헌터들까지 합세해서 아빠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일 예정인데요. 과연 짱구 가족들은 아빠를 탐내는 정체모를 사람들 속에서 무사히 아빠를 되찾을 수 있을까요?

 

철부지 아들에서 아빠를 구하기 위한 용감한 트레저 헌터로 변신한 짱구, 그리고 가족들! 이번 시리즈에도 가족 간의 끈끈한 애정과 함께 고난과 시련을 겪으면서도 포기 하지 않는 짱구 가족들의 용감함을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전까지의 짱구 시리즈를 살펴보면 그림체나 색감이 귀염뽀짝해서 어린이들만 볼 것 같지만 오히려 짱구는 어린아이들보다 다 큰 어른이들이 더 많이 사랑하는 캐릭터랍니다. 스토리도 마냥 가볍고 유치하지만은 않습니다.

 

등장인물들에게 배울 점도 많구요!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짱구 시리즈! 오랜만에 우리 곁에 돌아온 극장판 짱구 영화를 맘편히 영화관에서 볼 수 있는 날이 하루 빨리 다가오길 바랍니다.

 

 


[내용 및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댓글